| 2018학년도 제1학기 학업성적처리 일정 안내 2018-06-07 오후 4:22:05
   담당부서 : 학사관리과 학적팀   담당자 : 홍서영   게시기간 : 2018-06-07 ~ 2018-08-31
   관리자 / 조회 : 6775

 

2018학년도 제1학기 학업성적처리 일정 안내

 

   
1.

학업성적 세부점수 및 등급 입력
가. 성적 세부점수 및 등급 입력기간: 2018.6.21.(목) 9:00 ~ 6.27.(수) 23:50
나. 성적등급 입력기간 동안에는 성적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담당 교수님들의 성적입력이 모두 종료된 후
  공시기간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2.

학업성적 세부점수 및 등급 공시·정정 기간 및 성적정정 절차
가. 성적 세부점수 및 등급 공시기간: 2018.6.28.(목) 9:00 ~ 7.4.(수) 23:50
나. 성적등급 열람방법: 「동아대학교 홈페이지」 → 「학사안내」 → 「학생정보서비스 포털 바로가기」 로그인 →
               「성적」→ 성적입력조회에서 본인의 성적을 열람·확인
   ※ 기말강의평가 완료 후 24시간이 지난 시점부터 성적조회가 가능하므로 강의평가를 기간내 반드시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다. 성적 공시기간 동안 담당 교원에게 직접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라. 성적 미입력된 교과목의 경우 "담당 교원의 성적 미입력으로 성적조회 불가" 문구가 성적조회 화면에
   표시됩니다.
이 같은 경우 아직 성적이 입력되지 않은 것이므로, 해당교과목 담당 교원에게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성적공시·정정기간에도 성적은 확정되지 않은 상태이므로 성적 세부점수 및 등급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3.성적 확정일시: 2018.7.5.(목) 14:00 이후 
   
4.성적정정원 제출에 의한 성적정정기간 : 2018.7.6.(금) ∼ 7.12.(목)
성적산출착오,
전산오류의 사유가 아닌 경우에는 성적 정정은 일절 불허합니다.
 
   
5.석차 조회: 2018.7.23.(월) 이후
※ 성적정정원 제출에 의한 성적정정 및 국내교류대학 성적입력 완료되어야만 석차 조회가 가능하며, 일정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6.부산·울산·경남권역 이러닝 지원센터 교과목(이하 "GeLC") 수강과목 성적조회 및 정정 방법
가. GeLC 성적 확인방법: GeLC 홈페이지(https://gelc.or.kr)에서 확인
나. GeLC 성적 공고 및 이의신청 기간: 2018.6.25.(월) ~ 6.29.(금)
다. GeLC 과목의 성적에 이의가 있을 경우 GeLC 성적 이의신청 기간 동안 본교가 아닌 GeLC 질문답변 게시판,
   담당교수님메일, 연구실전화로 직접 이의 신청
을 하여 정정 받으시기 바랍니다.
라. GeLC 성적은 Pass(60점 이상)/ Non Pass(60점 미만)로 평가가 이루어 지며, 이수구분은 자유선택입니다.
※ 성적이 NP일 경우 성적증명서 상에 기재되지 않으며, 수강신청학점 및 취득학점에서 제외
 
   
7.

영호남 4개 대학(조선대학교, 원광대학교, 영남대학교) 수강과목 성적조회 및 정정 방법
가. 성적 확인방법
1) 조선대학교: Cyber Campus 홈페이지(http://clc.chosun.ac.kr) 확인
2) 원광대학교: e-Class 교수학습개발센터 홈페이지(http://wvu.wku.ac.kr) 확인
3) 영남대학교: 교육포털시스템 홈페이지(http://lms.yu.ac.kr) 확인
나. 성적 공고 및 이의신청 기간
1) 조선대학교: 2018.6.26.(화) ~ 6.29.(금)
2) 원광대학교: 2018.7.2.(월) ~ 7.3.(화)
3) 영남대학교: 2018.6.28.(목) ~ 7.4.(수)
다. 각 교과목의 성적에 이의가 있을 경우 조선대학교, 원광대학교, 영남대학교의 성적 이의신청 기간 동안 본교가
  아닌 조선대학교, 원광대학교, 영남대학교 질문답변 게시판, 담당교수님메일, 연구실전화로 직접 이의
  신청
을 하여 정정 받으시기 바랍니다.
라. 성적은 Pass(60점 이상)/ Non Pass(60점 미만)로 평가가 이루어 지며, 이수구분은 자유선택입니다.
※ 성적이 NP일 경우 성적증명서 상에 기재되지 않으며, 수강신청학점 및 취득학점에서 제외

 
   
8.비수강신청 학점 성적 조회 : 2018.7.5.(목) 14:00 이후
고교-대학 연계학점, 군복무중 취득학점, 사회봉사학점, 새내기 레벨업 학점, 특별학점, 유급자 성적인정, 교육봉사학점, K-MOOC
등은 수강신청을 하지 않고 인정받는 학점입니다. 따라서 성적공시 및 정정기간에는 표시되지 않으며, 성적 확정일 이후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가. 고교-대학 연계학점, 군 복무중 취득학점, 사회봉사학점, 새내기 레벨업 학점, 특별학점, 교육봉사학점 및
  K-MOOC학점의 경우 취득학점에는 포함되나, 최대수강 신청학점 및 성적평점 평균 산출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나. 유급자가 성적인정을 신청한 교과목(B등급 이상 및 P등급)은 해당 교과목을 이수한 학기(1학기·하계 계절학기
  ·2학기·동계 계절학기)와 동일한 학기에 표시되며, 평점평균 산출에 포함됩니다.
 
   
9.학업성적이수표(성적표) 발송 및 온라인출력
가. 우편발송을 희망한 학생에 한해서만 학업성적이수표를 우편으로 발송합니다.
나. 매학기 초기값은 "우편발송을 원하지 않습니다."로 변경되므로 기존처럼 우편발송을 원하는 경우
   "우편발송을 원합니다."로 변경 바랍니다.
   ※ 우편발송 여부 선택기간: 2018.6.14.(목) ∼ 7.6.(금)
다. 우편발송을 신청하지 않았던 학생도 온라인 성적이수표 출력은 가능합니다.
 1) 경로: 동아대학교 홈페이지 → 학사안내 → 학생정보서비스 포털 바로가기 → 로그인
     → 성적 → 성적이수표 출력 → 출력하고자 하는 학기 설정
 2) 우편으로 발송하는 서식과 동일함
라. 우편발송 예정일: 2018.7.20.(금)
마. 유의사항
 1) 해당 성적표는 단순 참고용이며, 외부 기관에 증빙자료로 제출할 시에는 반드시 성적증명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2) 학생정보에 주소가 입력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우편발송을 하지 않습니다.
 3) 주소지가 변경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변경 코너에서 변경된 주소(도로명주소)로 반드시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4) 2017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성적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5) 주소지에 따라 우편물 도착일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10.기타사항
가. 2017학년도 후기 졸업예정자(2018년 8월 졸업)는 2018.8.24.(금)까지 졸업사정 관계로 휴학이 불가합니다.
 ※ 졸업예정자 중 졸업이 불가한 학기초과자 학생만 휴학신청이 가능함
   [학기초과자 미등록 휴학 신청기간: 2018.8.27.(월) ~ 8.31.(금)]
나. 졸업연기자의 경우 휴학신청이 불가능합니다.
다. 학사경고자의 경우 방학 중 학습법 특강 및 별도의 상담이 있을 예정입니다.
 
   
   

 



2018. 6. 7.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