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학년도 제2학기 추가복학 안내 2018-08-31 오전 9:03:16
   담당부서 : 학사관리과 학적팀   담당자 : 박준형   게시기간 : 2018-08-31 ~ 2018-09-30
   관리자 / 조회 : 644

 

2018학년도 제2학기 추가복학 안내

 

   
1.대상자: 2018학년도 제2학기 복학대상자 중 미복학자 전원 
   
2.추가복학기간: 2018.9.5.(수) 09:00 ~ 9.19.(수) 23:50 
   
3.복학신청방법: 인터넷 신청(바로가기) 
   
4.후속 일정 안내
가. 수강신청 및 등록

구 분

내 용

비 고

수강신청

기간

1차: 2018.9.6.(목) 13:00 ∼ 9.7.(금) 23:50

수강정정기간(선착순 아님)

2차: 2018.9.14.(금) 09:00 ~ 9.15.(토) 23:50

정정탈락자 수강신청기간(선착순)

3차: 2018.9.19.(수) 13:00 ∼ 9.21.(금) 23:50

추가 복학자 신청기간(선착순)

방법

인터넷 신청

 

등록기간

1차 추가등록: 2018.9.5.(수) ∼ 9.6.(목)

가상계좌로 납부 가능

2차 추가등록: 2018.9.20.(목) ~ 9.21.(금)

등록금 수납처

등록금 고지서에 표시된 수납처

나. 주요 안내사항
 1) 2018.9.1.(토) 이후 군 전역자는 9.29.(토)까지 복학을 허가(공휴일 제외)합니다.
 2) 2018.9.19.(수) 이후 복학자는 9.28.(금) 16:00까지 등록금 납부를 완료하여야 합니다.
 3) 2018.9.21.(금) 이후 복학처리된 학생은 학사관리과로 직접 방문하여 수강신청 해야 합니다.
 4) 복학 및 수강신청이 미리 되어 있지 않은 경우 출석부에 명단이 등록되어 있지 않으므로 해당 과목의 교수님께
   미리 양해를 구한 후 수업에 먼저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5.업무별 소관부서 안내

구 분

소관부서

전화번호

복학신청 및 승인

소속대학 행정지원실

홈페이지 참조

수강신청 문의

소속학과 사무실, 학사관리과

051-200-6122

등록금 문의

경리과

051-200-6702

장학금 문의

학생복지과, 한국장학재단

051-200-6212, 1599-2000

 
   
   

 



2018.8.31.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