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학년도 2학기 수강취소 안내 2019-09-06 오전 9:00:21
   담당부서 : 학사관리과 수업팀   담당자 : 정보윤   게시기간 : 2019-09-06 ~ 2019-09-19
   관리자 / 조회 : 1051

 

2019학년도 제2학기 수강취소 안내

 

   
 2019학년도 제2학기 수강취소 기간 및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수강을 취소하고자 하는 과목이 있는 학생은 기한 내에 신청할 수 있도록 지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수강취소 기간: 2019. 9. 18.(수) 13:00 ~ 9. 19.(목) 18:00 
   
2.

수강취소 방법
가. 취소기간 중 학교홈페이지의 [학사안내-수업-수강신청 안내-수강신청 및 수강정정]에 접속하여 수강취소할 교과목
   의 우측에 있는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나. 수강취소 완료 후 정상적으로 취소처리 되었는지를 반드시 수강신청확인서를 출력하여 확인하여야 합니다.

 
   
3.

주의사항
가. 수강신청이 확정된 교과목의 취소만 가능(신청 및 분반 정정 불가)하며, 취소 후 번복이 불가하므로 신중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수강취소 과목 수의 제한은 없으나 취소 후 신청학점이 0학점인 경우 미등록 제적처리 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재수강으로 수강신청이 확정된 교과목을 취소할 경우, 이전 성적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라. e-러닝(DAU, GeLC, 영호남4개대학교류)교과목은 취소가 불가합니다.
마. 졸업예정 학생의 경우 수강취소로 인해 졸업에 차질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

 
   
4.

기타사항
가. 학점이월 시 수강취소기간 직전까지 신청된 학점 기준으로 잔여학점을 산정하며, 수강취소기간에 취소한 학점은
   이월되지 않습니다.

나. 수강취소로 인하여 각종 장학생 선발기준에 규정된 소정의 학점에 미달될 경우 장학생 선발 대상에서 제외되며,
    이수학점이 적을 경우 다음 학기 수강신청 시 수강확정기준에서 상대적으로 불리하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2019. 9. 4.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