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소용 디에이치테크㈜ 대표이사, 동아대 경영대학 발전기금 1,000만 원 기부 2018-04-06 오전 10:28:22
   대외협력처 / 조회 : 468

황소용 디에이치테크㈜ 대표이사, 동아대 경영대학 발전기금 1,000만 원 기부

 

(1) 지난 5일 승학캠퍼스 총장실에서 개최된 ‘2018 경영대학 DAUist 고액 릴레이 기부 제 7호 전달식’에서 조용언 재무처장과 한석정 총장, 황소용 디에이치테크㈜ 대표이사, 하승태 비서실장(순서대로)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2) 지난 5일 부민캠퍼스 다우홀에서 열린 ‘동아대 경영대학 고액 기부자 릴레이 전달식’에서 김동규 부총장과 황소용 디에이치테크㈜ 대표이사(순서대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동아대 홍보팀 신부삼>

 
 
   
 

경영대학 발전기금 릴레이 7호 기부자…지난 5일 발전기금 전달식 열려

 
   
    동아대학교(총장 한석정)는 황소용 디에이치테크㈜ 대표이사가 경영대 발전기금 릴레이 7호 기부자로 1,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

   발전기금 전달식은 지난 5일 오후 2시 승학캠퍼스 총장실에서 한석정 총장과 황 대표이사, 조용언 재무처장, 하승태 비서실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한 총장은 이 자리에서 “경영학석사(MBA) 45기 출신인 황 대표이사가 모교에 발전기금을 전달해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며 “‘동아 100년 동행’ 캠페인 발전위원회 발전위원으로 위촉된 황 대표이사와 동아대의 ‘백년대계’를 위해 노력해나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황 대표이사는 “동아대 출신들을 회사 인재로 많이 영입하는 등 동아대와의 인연이 남다르다”며 “모교이기도 한 동아대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계속 도움을 줄 것”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동아대 경영대학 고액 기부자 릴레이 전달식’은 이날 오후 부민캠퍼스 다우홀에서 열렸다. 이 행사에는 5호 기부자인 이철훈 리켄케이키코리아(주) 대표이사와 7호 기부자인 황 대표이사를 비롯 김동규 교학부총장, 경영대 교수‧학생 등 800여 명이 참석했다. 전달식에서 이 대표이사와 황 대표이사는 ‘제5‧7호 기부자 기념 동판’을 전달 받았다.

   동아대 경영대학의 발전기금 릴레이 기부 행사는 학교 동문이나 기업인의 도움을 받아 보다 좋은 교육환경에서 ‘다우이스트’(DAUist, 동아대 경영인)을 길러내기 위한 이른바 ‘다우이스트 기프트’ 프로젝트로 지난해 9월부터 이어져 오고 있다.
 
   
   
 

· 취재: 대외협력처 홍보팀 안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