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대 경영대학원 AMP 동문골프회 2021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열려 2021-06-10 오전 10:14:23
   대외협력처 / 조회 : 321

동아대 경영대학원 AMP 동문골프회 2021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열려

 


(1) 동아대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AMP) 동문골프회 2021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에서 정용표 신임 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2) 정용표(오른쪽) 신임 AMP 동문골프회장과 강세호 이임 회장이 공로패 전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동아대 홍보팀 신부삼>

 
 
     
 

정용표 신임 회장 취임, “동문들 믿고 잘 이끌어나가도록 노력하겠다”

 
     
     동아대학교(총장 이해우)는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AMP) 동문골프회가 2021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지난 9일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경남 양산 에이원 컨트리클럽 등에서 열린 이날 행사엔 이 총장과 김현준 경영대학원장, 김대경 대외협력처장, 안희배 동아대병원장, 강세호(48기, FT Marine 대표) 이임 AMP 동문골프회장, 정용표(50기, ㈜케이에이엠 대표) 신임 AMP 동문골프회장, AMP총동문회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정 신임 회장은 “그동안 동문골프회를 잘 이끌어주신 역대 회장님 이하 집행부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동문들을 믿고 잘 이끌어나가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강 이임 회장은 이임사에서 “그동안 많은 분이 도와주셔서 무사히 임기를 마칠 수 있었다”며 “동아대 AMP 동문골프회가 전통을 잘 이어갈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AMP 동문골프회는 지난 1년 동안 노고를 아끼지 않은 강 전임 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 취재: 대외협력처 홍보팀 장소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