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대, 레이어스호텔과 산학협력 활성화 및 인재양성 업무협약 체결 2022-12-15 오전 9:47:29
   대외국제처 / 조회 : 473

동아대, 레이어스호텔과 산학협력 활성화 및 인재양성 업무협약 체결

 


(1) 이해우(왼쪽) 동아대 총장과 박재복 레이어스호텔 회장이 협약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 이해우 동아대 총장과 박재복 레이어스호텔 회장 등 두 기관 관계자들이 협약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동아대 홍보팀 신부삼>

 
 
     
 

우수인재 양성 및 인턴십 프로그램 구축 협력, 산학협력 효과 높이기로

 
     
     동아대학교(총장 이해우)는 부산 레이어스호텔(대표 박재복)과 ‘산학협력 활성화 및 인재양성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4일 동아대 승학캠퍼스 총장실에서 열린 협약식엔 이 총장과 박현태 대외국제처장, 레이어스호텔 박재복 회장, 박영호 사장, 김대영 총지배인 등이 참석했다.

   두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제휴할인가 제공뿐 아니라 우수인재 양성을 위한 인턴십 프로그램을 구축하기로 했다.

   이 총장은 “동아대 캠퍼스와 지리적으로 가까운 호텔인 만큼 행사나 연회, 숙박 등 여러 방면에서 적극적으로 협력했으면 한다”며 “산학협력을 통해 우수한 지역 인재 양성에도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박 회장은 “지역 대학이 발전해야 지역 기업도 잘 된다”며 “지역 대표 대학으로 역동성을 가진 동아대와 획일화 되지 않은 다양한 공간을 제공하는 레이어스호텔이 윈-윈 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자”고 말했다.

   부산 사하구 하단동 소재 레이어스호텔은 라이프스타일 호텔로 객실과 사우나, 연회장 및 회의장, 카페를 비롯 루프탑 파티룸, 펍 레스토랑, 캐주얼 샐러드바 등 다양하고 복합적인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부산의 대표적인 중견 건설사 지원건설㈜를 모태로 만들어진 지원그룹 대표이기도 한 박 회장은 동아대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AMP)을 수료했고 최근 대한주택건설협회 부산광역시회 제11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 취재: 대외협력과 홍보팀 장소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