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대 도서관, 리모델링 재개관 기념 이벤트 열려 2022-05-13 오전 9:00:00
   대외국제처 / 조회 : 4876

동아대 도서관, 리모델링 재개관 기념 이벤트 열려

 


 


동아대 승학캠퍼스 한림도서관 재개관 기념 이벤트 모습.
<사진 = 동아대 홍보팀 신부삼>

 
 
     
 

‘북런치’·‘도서관 인증샷’·‘첫 도서대출자 상품’·‘연체이력 해지’ 등

 
     
     동아대학교 학술정보원(원장 이정관)은 승학캠퍼스 한림도서관 리모델링 재개관 기념 이벤트를 5월 한 달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도서관 재개관 기념 이벤트는 △브런치? 북런치!(전시도서 대출자에게 간식 등 상품 증정) △찰칵! 해쉬태그 도서관(SNS에 도서관 인증샷 게시자 중 베스트샷 선정해 상품 증정) △슬기로운 첫 대출생활(입학 후 첫 도서대출자에게 상품 증정) △응답하라 연체자들(이벤트 기간 중 연체도서 반납시 연체이력 해제) △Book Go! 더블로 가!(이벤트 기간 중 대출권수 두 배 상향) 등으로 구성됐다.

   이 원장은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학내 구성원들이 리모델링된 한림도서관을 더 많이 이용하고 독서 문화 확산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대 승학캠퍼스 한림도서관은 이용자들의 자유로운 탐구와 다양한 창의적 경험을 할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 2층에서 5층까지 리모델링을 거쳐 지난 3월 재개관했다.

   2층 로비는 ‘북갤러리’와 ‘창의공간’, ‘스마트존’, ‘야외정원’ 등 문화생활 및 휴식 공간으로 꾸며졌고 3층엔 ‘열람실’과 ‘그룹스터디실’이 자리 잡았다. 조명과 책상, 의자 등 교체로 면학환경이 개선됐고 모바일 좌석배정시스템을 통해 이용편의성도 높아졌다. 학생소통역량 강화를 위해 그룹스터디실은 확충됐다.
 
     
     
 

· 취재: 대외협력과 홍보팀 장소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