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양교육원 ‘제3회 독후감 공모전’ 시상식 2008-05-26
   관리자 / 조회 : 1541

 

교양교육원 ‘제3회 독후감 공모전’ 시상식

 

     
 
교양교육원은 21일 오후 2시 대학본부 3층 중회의실에서 제3회 독후감 공모전 시상식을 가졌다. 박영태 원장(앞줄 가운데)과 심사를 맡은 이충섭(“ 왼쪽), 이상목 교수(” 오른쪽) 등이 수상한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현주형(경영학 3년) · 조윤석(영문학 1년) 학생 1등

 
 
재학생 69명 응모...21일 본부 중회의실서 열려
 
 
     
 

우리 대학 교양교육원(원장 박영태)이 주관한 ‘제3회 독후감 공모전’ 시상식이 지난 21일 오후 2시 대학본부 3층 중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번 공모전은 송병락의 저서 ‘싸우고 지는 사람, 싸우지 않고 이기는 사람’과 엘리자베스 퀴블러 로스의 저서 ‘인생수업’ 중 한 권을 택해 제출하는 것으로 모두 69명의 재학생이 응모했다.

수상자는 12명. 현주형(경영학부 3년) 학생이 ‘싸우고 지는 사람, 싸우지 않고 이기는 사람’, 조윤석(영어영문학과 1년) 학생이 ‘인생수업’으로 1등의 영예를 차지했다.

이날 심사는 이충섭 경영학부 교수와 이상목 인문학부 교수가 각각 맡았다.

박영태 교양교육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수상한 학생들에게 박수를 보낸다”며 “독후감 공모를 위해 책을 읽는 것으로 그치지 말고 평생 독서하는 습관을 가져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1등 외 나머지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도서명 ‘싸우고 지는 사람, 싸우지 않고 이기는 사람’

△손서영(사학과 1년) (2등) △이성원(교육학과 1년) 이임옥(국어국문학과 3년) 나유진(사학과 1년) △이혜지(사학과 1년) (이상 3등)

도서명 ‘인생수업’

△최고운(법학부 3년) 윤지나(영어영문학과 3년) (이상 2등) △주경수(생명과학과 3년) 서반석(국어국문학과 4년) 박상훈(영어영문학과 3년) (이상 3등)

 
   
   
   
   
     
 
 

 

 

 

 

- 게시요청자 : 대외협력실 조해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