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산해운항공(주), 동아대에 발전기금 1억 원 기부 2017-12-19 오전 10:13:40
   대외협력처 / 조회 : 3928

은산해운항공(주), 동아대에 발전기금 1억 원 기부

 

은산해운항공(주) 발전기금 전달식에서 윤성욱 경영대학원장(맨 왼쪽)과 한석정 총장(왼쪽 두 번째), 양재생 은산해운항공(주) 대표이사(오른쪽 두 번째), 황규홍 대외협력처장(맨 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홍보팀>

 
 
   
 

양재생 대표이사 “모교에 해줄 수 있는 일이 있어 참 기쁘다” 밝혀

 
   
    동아대학교(총장 한석정)는 지역 물류기업인 은산해운항공(주)이 발전기금 1억 원을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승학캠퍼스 총장실에서 개최된 발전기금 전달식에는 한 총장을 비롯 양재생 은산해운항공(주) 대표이사와 윤성욱 경영대학원장, 황규홍 대외협력처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양 대표는 동아대 동문으로, 경영대학원에서 석사학위와 일반대학원에서 경영학박사학위를 받았다. 또 최고경영자과정(AMP) 42기를 수료했다. 

   한 총장은 이날 발전기금 전달식 자리에서 “‘왼손이 한 일을 오른손이 모르게 하라’는 말이 있는데 양 대표가 이 말을 실천해나가고 있다”며 “모교를 위해 1억 원이라는 거금을 쾌척해 감사하다”고 말했다.

   양 대표는 “윤 원장과 인연을 맺으면서 동아대와의 관계가 시작됐다”며 “마음을 나누는 벗이 있어 좋고 모교에 해줄 수 있는 일이 있어 참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은산해운항공(주)은 지난 1993년 설립, 지역 물류기업의 선봉장으로 자리잡았으며 지금도 중국, 베트남 등에 해외지사를 세우면서 몸집을 키워나가는 중이다.
 
   
   
 

· 취재 = 대외협력처 홍보팀 안혜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