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대, 6개 기업 합동 채용설명회 ‘잡콘서트’ 개최 2019-09-09 오전 11:17:51
   대외협력처 / 조회 : 245

동아대, 6개 기업 합동 채용설명회 ‘잡콘서트’ 개최

 

 




 

(1)~(2) 지난 5일 동아대 부민캠퍼스 다우홀에서 ‘2019년 하반기 6개 기업 합동 채용설명회(잡콘서트)’가 진행되고 있다.
(3) ‘2019년 하반기 6개 기업 합동 채용설명회(잡콘서트)’에서 기업 인사담당자 및 신입사원들이 취업 준비생들과 질의응답을 하고 있다.
(4) 지난 5일 동아대 부민캠퍼스 다우홀에서 열린 ‘2019년 하반기 6개 기업 합동 채용설명회(잡콘서트)’를 듣기 위해 모인 취업준비생들.
<사진 = 동아대 홍보팀 신부삼>

 
 
     
 

CJ·GS리테일·한국자산관리공사 등 참가, 취업준비생 500여 명 모여 ‘눈길’

 
     
    동아대학교(총장 한석정)는 하반기 취업준비생을 위한 6개 기업 합동 채용설명회 ‘잡콘서트’를 부민캠퍼스 다우홀에서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동아대와 한국경제신문 공동 주최로 지난 5일 열린 이번 행사에는 CJ그룹과 GS리테일, 롯데인재확보위원회, KEB하나은행, 한국자산관리공사, 한국주택금융공사 등 6개 기업이 참가, 취업준비생 500여 명이 몰려 뜨거운 열기를 보였다.

   이날 채용설명회에선 기업별 ‘채용담당자 프레젠테이션’과 ‘신입사원들의 입사비결 공개’ 등을 진행, 기업 분석과 채용트렌드 등 취업준비생에게 실질적이고 알찬 정보를 제공했다.

   이어진 ‘기업별 Q&A’ 시간에는 각 기업들의 PT 내용을 토대로 취업준비생들과 인사담당자 및 신입사원들이 진지하게 질문과 답을 주고받으며 진로와 채용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동아대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취업준비생의 경우 유익한 정보를 얻고 기업은 우수인력을 확보하는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며 “기회가 닿는 대로 앞으로 더 많은 채용설명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동아대 정상균(경영정보학과 4) 학생은 “평소 접하기 힘든 대기업과 공기업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매우 유익했다”며 “이번 채용설명회를 통해 실무자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었고, 취업 준비에도 좋은 자극과 도움이 됐다”는 소감을 밝혔다.
 
     
     
 

· 취재: 대외협력처 홍보팀 전영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