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대 경영대학원, 2020학년도 후기 석사(MBA) 학위수여식 개최 2021-09-17 오전 9:34:00
   대외협력처 / 조회 : 564

동아대 경영대학원, 2020학년도 후기 석사(MBA) 학위수여식 개최

 

 


(1) 지난 16일 열린 동아대 경영대학원 2020학년도 후기 석사(MBA) 학위수여식에서 김현준(왼쪽) 경영대학원장과 53기 김홍덕 원우회장이 발전기금 전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 지난 16일 동아대 부민캠퍼스 다우홀에서 경영대학원 2020학년도 후기 석사(MBA) 학위수여식이 열리고 있다.
<사진 = 동아대 홍보팀 신부삼>

 
 
     
 

김홍덕 원우회장 등 53기 졸업생 일동, 학교 발전기금 2,000만 원 전달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원장 김현준)은 2020학년도 후기 석사(MBA)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6일 오전 부민캠퍼스 다우홀에서 열린 이날 학위수여식에는 김 원장과 성기인 석사동문회장, 졸업생 등이 참석했으며,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인원 제한과 마스크착용 등 방역수칙을 준수해 진행됐다.

   이날 학위를 받은 MBA 제53기 졸업생을 대표해 김홍덕 원우회장이 학교 발전기금 2,000만 원을 전달했다.

   김 원장은 “경영학석사 학위 취득은 학업과 일을 병행하며 불철주야 노력했던 여러분 땀과 열정의 결과”라고 말하며, “졸업생 모두가 앞으로도 계속 학습하고 공감능력을 키우며 창의적 사고로 지속적인 도전을 통해 존경받는 경영인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성기인 석사동문회장은 축사에서 “여러분 뒤에는 늘 지원하고 응원하는 모교가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고 국가와 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동아인이 되길 기대한다”며 “우리 앞에 놓인 현실을 위대한 기회로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서는 김홍덕 2020년 원우회장이 동아대학교 총장 공로패를, 신정곤·황미숙·임태영·이광수·김송미·최종열·김효연·안명환·송영환·박창석·전예람 졸업생이 경영대학원장 공로패를, 안용원 졸업생이 학업우수상을 받았다. 김대호·조연수·이정 졸업생은 MBA총동문회 공로패를 수상했다.
 
     
     
 

· 취재: 대외협력처 홍보팀 장소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