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대학교 예술체육대학 음악학과 강사 공개채용 공고 2019-08-14 오후 1:35:58
   담당부서 : 예술체육대학   담당자 : 정다솔   게시기간 : 2019-08-14 ~ 2019-08-18
   관리자 / 조회 : 571 / 
   연락처 :   이메일 :   근무형태 : 기간제계약직
   접수방법 : 이메일   근무지역 : 승학   

 

동아대학교 예술체육대학(원) 음악학과 강사 채용 공고

 

     
1. 모집분야

모집분야
(대표 담당과목)

모집
인원

19-2학기 개설예정
교과목

20-1학기 개설예정
교과목

추가자격

전공실기 플룻

1

관악합주, 전공실기,
실내악Ⅳ

관악합주, 전공실기,
실내악Ⅳ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지원가능

※ 1. 개설예정 교과목 중 일부를 담당하며, 학기별 담당 교과목 및 담당 강의시간은 변경될 수 있음
2. 학과운영, 교육과정 조정 및 개폐, 교원임용, 수강인원 미달 등의 사유로 강의가 배정되지 않을 수 있음
 
     
2.

지원자격
가. 임용일 기준 65세 미만인 자로「대학교원자격기준등에관한규정」의 강사 자격기준을 갖춘 자
나. 지원서 접수 마감일 기준 박사학위 수료 이상자(예능계열은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모집분야에서 요구하는 학력기준을 충족한 자
다. 관련 법령 및 본 대학교 「강사 규정」에서 정한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라. 기타 모집분야별 추가 요구자격 기준을 충족한 자

 
     
3.

제출서류
가. 임용지원서 [다운로드]
나. 강의 계획서 [다운로드]
◦ 모집분야(대표 담당과목)의 강의 계획을 15주차로 작성
다. 연구실적목록 [다운로드]
◦ 최근 4년 이내 전공영역과 일치하는 실적물로 최대 4편
◦ 인정 연구실적물: 논문은 SCI급(SCI, SCIE, SSCI, A&HCI), SCOPUS, KCI 등재지 또는 후보지에 한함(다만, 건축학, 조경학 및 예능계는 본 대학교 교원인사규정 대학교원자격심사평정기준(별표 1-2, 1-3)에 따른 연구실적물 인정)
◦ 불인정 연구실적물: 학위수여 논문,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Proceedings, 개정판, 편저, 연구보고서, 발표예정논문(발표 전 온라인으로 먼저 e-published된 논문 포함)
라. 졸업 및 성적증명서 (학·석·박사, 박사수료자는 수료증명서)
마. 강의 경력증명서(담당 교과목이 기재된 최근 4년 이내 경력)
바.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 [다운로드]
※ 제출서류 미비시 심사에서 제외되므로 제출서류 빠짐없이 제출 요망
※ 신원진술서, 성범죄경력조회 동의서, 기본증명서는 최종 임용후보자에 한해 학과사무실로 제출

 
     
4.

지원방법
가. 지원방법: 제출서류를 작성 및 구비하여, 접수기간 내에 이메일제출
(모든 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나. 접수기간: 2019.08.14.(수) ~ 08.18.(일) 15:00까지 도착분에 한함
다. 지원서 접수처: 담당자 jdasolj95@dau.ac.kr  

 
     
5. 심사절차
가. 기초심사: 본 대학교 규정 및 공고에서 정한 자격요건 충족여부, 모집분야와 전공일치 여부
나. 전공심사: 강의경력, 연구실적, 강의계획서, 전공역량 평가
다. 합격자 발표: 대상자에게 개별 통보
 
     
6.

임용조건
가. 2019. 9. 1. 임용 예정(계약기간은 1년을 원칙)
나. 신규임용을 포함하여 3년까지 재임용 절차를 보장(대체강사로 채용된 경우 제외)하며, 재임용 요건을 충족하여 재임용 심사를 통과할 경우 최대 3년간 근무 가능함
다. 주당 강의시간은 6시간 이내를 원칙으로 하되, 특별히 필요하다고 인정될 경우 주당 9시간까지 강의 가능
라. 학기별 담당 교과목 및 담당 강의시간은 매학기 또는 학기 중에 변경될 수 있음(학과운영, 교과과정 조정, 교원임용, 수강인원 미달 등에 따라 강의가 배정되지 않을 수 있음)
마. 담당 강의시간(강의시간 산정은 본 대학교 지침에 따름)에 따라 보수를 지급하며, 세부적인 금액은 본 대학교 내규에 따름
바. 본 대학교 규정에서 정하는 면직 또는 퇴직 사유에 해당할 경우 면직되며, 처우 및 복무 등에 관한 사항은 본 대학교 규정에 따름

 
     
7.

기타 유의사항
가.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심사과정에서 추가 심사 및 서류(연구실적물 사본 등)를 요구할 수 있음
다. 연락이 필요한 경우, 지원서에 기재된 휴대전화 및 e-mail로 개별 통지하므로 정확히 기재
라. 모집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시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
마. 허위입력, 착오, 누락 등으로 심사에 영향을 미친 경우 또는 기타 부정한 사실이 발견될 시 임용 후에도 임용을 취소할 수 있으며,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
바.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대학교 규정 및 지침을 준용함

 
     
8.

문의처
◦ 예술체육대학(원) 음악학과 사무실 T. 051-200-1758, 1760

 
     
     

 


2019. 8. 14

예술체육대학(원) 음악학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