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대 LINC+사업단,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 2020-05-26 오전 9:34:06
   대외협력처 / 조회 : 2094

동아대 LINC+사업단,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

 


김점수(앞줄 가운데) 동아대 LINC+사업단장과 사업단 관계자들이 코로나19 의료진들에게 감사 메시지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 = LINC+사업단 제공>

 
 
     
 

코로나19 의료진에게 감사 메시지 전하는 SNS 캠페인, 부산솔로몬로파크 지목으로 참여
“지역사회 공헌 위해 협력”, 다음 주자로 경남대·계명대·울산대 LINC+사업단 지목

 
     
     동아대학교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링크플러스) 육성사업단(단장 김점수)이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6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대응에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감사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존경’과 ‘자부심’을 의미하는 수어를 사진과 영상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려 응원하는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동아대 LINC+사업단은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협력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부산솔로몬로파크의 지목을 받아 지난 25일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다.

   김 단장은 “동아대 LINC+사업단은 코로나19에 대응해 헌신하고 있는 많은 의료진들에게 감사와 존경을 표현하는 취지로 캠페인에 동참했다”며 “앞으로도 개인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의 생활 속 거리두기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전 세계적으로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대학의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말했다.

   동아대 LINC+사업단은 다음 챌린지 주자로 경남대와 계명대, 울산대 LINC+사업단을 지목했다.
 
     
     
 

· 취재: 대외협력처 홍보팀 장소영